두산) 2점내는 빠따도 제정신아니지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430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8 라인업이 항상 보면 베스트인거같지가 않아서 더 짜증나해볼거 다 해본다 배수진이다! 이런 느낌이면 차라리 나을듯계속 라인업이 왜이래..... 궁시렁대게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