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영웅 위치는 유격자리에 있어도 3루에서 하던 버릇대로 3루 베이스랑 홈부터 보는 것 같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55845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7 1회에도 당연히 병살플레이 아니었나 3루수 위치도 베이스에 없고 빠져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