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형우 수비 시킬때 다음날 쉰다고 일욜날 시키던거보면

무명의 더쿠 | 01:04 | 조회 수 97
하루 쉬는걸로 쌓인 피로를 다 풀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거 같음

우리 눈엔 지금 전뱅 체력 엥꼬 나서 파김치 된게 보이는데.. 감독은 어제 쉬어서 괜찮잖아 생각하는듯 저번에도 한번 전뱅 타격감 심각했을때 일욜 빼주고 일월 연달아 쉬게 했었던적 있었는데 자기딴엔 그 이틀 휴식이 대단한 휴식이었나봐 그 이후로 또 쭈욱 썼거든 

영웅이 빨리 와야 된다며 전병우를 쉬게 할때 김영웅을 3루로 써서 체력안배 해준다고 한거 보면 어제(월욜) 전뱅이 쉬었고 오늘은 한주의 첫날이니 체력도 ㄱㅊ할테고 그래서 영웅이 왔다고 전뱅을 빼준다는 선택지는 머릿속에 아예 없었을듯 그 결과가 유영웅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화) 오이유 썸넬이 고새 바뀌었네 (◔ ө ◔)੭
    • 02:40
    • 조회 17
    • 잡담
    1
    • 삼성) 재현이가 와야해
    • 02:40
    • 조회 6
    • 잡담
    2
    • 삼성) 지난주 화욜 자욱이 스타팅 빠졌자나 그 날 그래도 초반 고전했지만 5회에 점수 4점 내고 비교적 수월하게 이김
    • 02:39
    • 조회 12
    • 잡담
    4
    • 엘지) 지강이 울겠다
    • 02:39
    • 조회 6
    • 잡담
    • 기아) "(양)현종 선배님도 그렇고 스파이크의 징이 짧아졌다고 지적했다. 이번 경기(한화전)만 신고 그만 신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투구 내용이 좋지 않다 보니까 기분 전환이 필요해 일단 새 스파이크화로 갈아신었다. 어떤 이유로 주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김)태군 선배님이 스파이크화를 3켤레 정도 선물로 주셨다. 그 스파이크화를 신었다"고 설명했다.
    • 02:39
    • 조회 19
    • 잡담
    • 한화) 노시환 인터뷰하다가 눈 뒤집어까는거 뭐얔ㅋㅋㅋㅋ
    • 02:39
    • 조회 18
    • 잡담
    • 손성빈 선수가 좋다........
    • 02:38
    • 조회 21
    • 잡담
    2
    • 두산) 근데 그냥 비교군에 최민석을 넣으면 안됨
    • 02:37
    • 조회 42
    • 잡담
    3
    • 삼성) 난 솔직하게 투수들 걱정된다
    • 02:37
    • 조회 23
    • 잡담
    4
    • 한화) 저기요 아직 여름도 제대로 시작 안했슈ㅋㅋㅋㅋㅋ
    • 02:36
    • 조회 61
    • 잡담
    1
    • 삼성) 하루이틀 연달아 쉬면 타격감 좀 돌아올텐데 전뱅은 그동안은 쓰라고 해도 대타도 잘 안쓰다가
    • 02:35
    • 조회 18
    • 잡담
    4
    • 삼성) 상준이나 우현이 타석 먹여볼만한데
    • 02:35
    • 조회 11
    • 잡담
    2
    • 두산) 스정도 있고 포크하라버지도 있고,, 포크 장인들이 옆에 있으니까 이식되면 좋겠다
    • 02:34
    • 조회 28
    • 잡담
    • 두산) 2루타 많이치는 야수가 꿈이였던 최민석 웃기다
    • 02:34
    • 조회 41
    • 잡담
    2
    • 삼성) 전뱅 못지않게 류찌도 지친거 같은데
    • 02:32
    • 조회 53
    • 잡담
    8
    • 삼성) 요즘 갑자기 경기 후반에 대역전승 하는 팀들 봐 얼마전 우리한테도 그렇고
    • 02:31
    • 조회 52
    • 잡담
    4
    • 삼성) 자욱이 6월이 안 좋네 하고는 있었는데 9회에 스윙이 아직도 생각나
    • 02:31
    • 조회 37
    • 잡담
    2
    • 두산) 한화전은 카메론 한번 빼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임
    • 02:30
    • 조회 77
    • 잡담
    8
    • 두산) 이래서 신인 데뷔하자마자 당겨쓰는거 별로인건데
    • 02:29
    • 조회 79
    • 잡담
    7
    • 한화) 오이유 시작하자마자 내리갈굼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 02:29
    • 조회 74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