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솔직하게 투수들 걱정된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073500 무명의 더쿠 | 02:37 | 조회 수 104 빠따가 좀 치는데 투수가 못해준게 5월이잖음5월이야 시즌초니까 글타쳐도 이제 후반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