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는 어쩔 막았자나 됐어도
풀카 가서 병살 잡고 그러면서 사람 불안하게 하는거 걍 못 견뎌
후원도 어떤날은 투구수 좀 많아지고 베이스 좀 채우고 약간 꾸역 이닝 나오면 되게 심기 불편해 보임
좌승현 최원태가 맨날 대량실점 터트리는거 아니라도
걍 안좋아하는 유형의 투구
풀카 가서 병살 잡고 그러면서 사람 불안하게 하는거 걍 못 견뎌
후원도 어떤날은 투구수 좀 많아지고 베이스 좀 채우고 약간 꾸역 이닝 나오면 되게 심기 불편해 보임
좌승현 최원태가 맨날 대량실점 터트리는거 아니라도
걍 안좋아하는 유형의 투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