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냐 작년에 민석이 2군 내릴 수 있었을 때도 감대가 안 내렸음
무명의 더쿠
|
01:02 |
조회 수 153
이걸로 카테에서 몇 차례 얘기도 했었음 ㅇㅇ 감대 엔트리 쓰는 거랑 같이해서.. 쩔 수 없이 봐야 했던 적도 있지만 내려도 되는데 안 내린 기간도 꽤 됐음
이걸로 카테에서 몇 차례 얘기도 했었음 ㅇㅇ 감대 엔트리 쓰는 거랑 같이해서.. 쩔 수 없이 봐야 했던 적도 있지만 내려도 되는데 안 내린 기간도 꽤 됐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