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롭을 하더라도 뭐 적당한 길이로 해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순이 왔어??? 🌸💙₊·*◟ʕ ⌯˘ - ˘ ⌯ ʔ◜‧*・🤍🌸
- 17:44
- 조회 0
- 잡담
-
- 삼성) 김영웅 삼진쇼 볼 준비완
- 17:44
- 조회 11
- 잡담
-
- 롯데) AI가 그물 지워줬어 (੭ ` ∇´)੭(੭ ` ∇´)੭(੭ ` ∇´)੭
- 17:44
- 조회 20
- 잡담
-
- 뉴빈데 수비에서 공흘리면 왜 바로 안주우러가고 뒤 수비수한테 맡기는거야
- 17:44
- 조회 12
- 잡담
-
- SSG) 성한이 오금이 아직도 안좋구나 ㅠ
- 17:44
- 조회 28
- 잡담
-
- ㅇㅇㄱ 이거 찍는데 반대편에서 같이 찍으심ㅋㅋㅋ
- 17:44
- 조회 48
- 잡담
-
- 엔씨) 실력이 안되니까 주전에서 밀려나는거 이 바닥에선 당연한거 아님?
- 17:43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ㅈㅍㅁㅇ |ૂ•ᴥ•₎ა📸사진찍는거 좋아하는 김개 친구들 인생샷 전문임......
- 17:43
- 조회 49
- 잡담
-
- 엘지) 이와중에..마운자로 팁...
- 17:43
- 조회 90
- 잡담
-
- 삼성) 오 오늘 유영웅이네ㅋㅋㅋㅋㅋ
- 17:43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우리팀 꾸준하게 농군 하는 사람이 햄장 정도인가?
- 17:42
- 조회 19
- 잡담
-
- 매기매기
- 17:42
- 조회 9
- 잡담
-
- 삼성) 주로 친구들과 낚시를 즐겼다는 그는 "큰 고기를 잡으면 손맛이 야구와는 또 다르게 짜릿하다. 일종의 '도파민'이 나오는 것 같다"며 웃어 보였다.
- 17:42
- 조회 57
- 잡담
-
- SSG) 이천원 드릴게요 ૮₍ -̥̥᷄ _ -̥̥᷅ ₎აつ💵💵
- 17:42
- 조회 74
- 잡담
-
- 엔씨) 일단 휘집이가 와야할 듯
- 17:42
- 조회 49
- 잡담
-
- 포수도 세대교체 많이 되긴 했구나
- 17:42
- 조회 141
- 잡담
-
- 엘지) 너무 더워서 직관 당분간 끊었는데 키캡 너무 갖고 싶음....
- 17:41
- 조회 22
- 잡담
-
- SSG) (형❌️/오빠/감자야) 가지마악!!!
- 17:41
- 조회 142
- 잡담
-
- 엘지) 긴 바지를 입고 그 위에 양말을 신는 건줄 알았는데 바지 자체가 짧은거더라고 농군할때보면
- 17:41
- 조회 60
- 잡담
-
- 엔씨) 호철이는 계속 쓸거같은게 어제 뜬 영상에서도
- 17:41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