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실력이 안되니까 주전에서 밀려나는거 이 바닥에선 당연한거 아님?
무명의 더쿠
|
17:43 |
조회 수 168
그거에 대해서 감독이 미안해 한다는건 대체 어디서 굴러먹다가 온 마인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호준 근본없다 근본없어ㅠ
그거에 대해서 감독이 미안해 한다는건 대체 어디서 굴러먹다가 온 마인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호준 근본없다 근본없어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