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에서 밀려나서 이호준이 호철이한테 미안한 마음이 있다고 하더라... 솔직히 진짜 미안함은 지가 갈갈했던 투수들이랑 잘하는데 수납하는 선수들한테 해야하는거 아니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영표 1승한이후로 타자들 득지 잘해주는거 감동이야 。° (°´ᝪ`°)°。🪄
- 21:58
- 조회 0
- 잡담
-
- 기아) 나끼리
- 21:58
- 조회 2
- onair
-
- 삼성) 별거아닌tmi
- 21:58
- 조회 1
- 잡담
-
- 기아) 스포티비도 인터뷰 두명이구나
- 21:58
- 조회 3
- 잡담
-
- 엔씨) 근데 솔직히 전감독이 더 나았다고 생각드는건 아무래도 이제 볼 일 없어서
- 21:58
- 조회 3
- 잡담
-
- 롯데) 민석이 목욜 선발이면 웅세 주2회안하는거 아녀?
- 21:58
- 조회 3
- 잡담
-
- 기아) 사실 난 해영이 올라와도 맘 편하게 봐ㅋㅋㅋㅋㅋ
- 21:58
- 조회 5
- 잡담
-
- 엔씨) 한별이나 맷돌이 스타팅나가서 끝까지 수비 볼꺼면 안타치면 안됨 ㅋㅋㅋ
- 21:58
- 조회 1
- 잡담
-
- 기아) 영탁이 선발핏 같다는 댓글 봤는데 유튭에서 선발 영탁이도 보고싶긴 하다
- 21:58
- 조회 9
- 잡담
-
- 삼성) 원태 휴식 왜주는걸까
- 21:58
- 조회 7
- 잡담
-
- 한화) 라자 다리 괜찮으면 좋겠다 우린 미남 빠지면 안돼...
- 21:58
- 조회 8
- 잡담
-
- 기아) 도영이 0.282됏네
- 21:58
- 조회 23
- 잡담
-
- 엔씨) 1루에 왜 안던진거지
- 21:58
- 조회 8
- 잡담
-
- SSG) 난 진용이나 종훈이는 안 올리는 거 이해가는데
- 21:58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의 인성과 실력 올려치기 하는 것부터 이미 지 쪼대로 선수평가를 하시는 분인데
- 21:58
- 조회 5
- 잡담
-
- 한화) 아니 근데 야구 잘하면 ㄹㅇ 잘생겨보임 아까 물맞는 시환이 보고
- 21:58
- 조회 6
- 잡담
-
- 두산) 안재석 오늘도 별로였어?
- 21:58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식식이 5승한거 본인 탓인거도 있.. 지않아?
- 21:58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우리팀 최고 미남 나스타야 ^ᶘ=⸝⸝•̅ ᴥ •̅⸝⸝=ᶅ^
- 21:58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안재석 지금이 진짜 본인이고 작년이 특이했던걸 감코가 인정을 좀 해라 제발
- 21:58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