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윤이를 내린 건 이해 안 감 점수차 큰 경기에 신상연이나 변견우보다는 동윤이가 나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와 근데 김영웅 유격이 전생같음
- 23:25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정규시즌 H/L] 두산 VS 한화 (06.23)
- 23:25
- 조회 1
- 스퀘어
-
- 롯데) 직관한 눈 유행에 탑승
- 23:25
- 조회 27
- 잡담
-
- 두산) 계속 2점딱 이지랄하면 불펜 뿐아니라 선발도 존나 부담인디
- 23:25
- 조회 5
- 잡담
-
- 엘지) 일요일 선발 안정해졋다고......?
- 23:25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올스타에서 사과정도는 아니라 잘버텼다 생각ㅋㅋㅋ
- 23:25
- 조회 13
- 잡담
-
- SSG) 난 진지하게 정이 진작에 관리해줬으면 올해 홈런왕 노렸을거라 생각함
- 23:25
- 조회 13
- 잡담
-
- 기아) 그때 호민이 인스스 이유는 아무도 몰라 ^ᶘ=〃⌒▽⌒〃=ᶅ^ゝ
- 23:25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지금 수리가 대전에 숨겨놨다는거잖아
- 23:25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야구방에서 매기들 눈 높은편이었는데 ∧( •̅ Θ •̅ )∧
- 23:25
- 조회 16
- 잡담
-
- 기아) 갸테 복습중인데.....현창이 키 ^ᶘ= ≖_≖ =ᶅ^
- 23:25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다시 그 패턴이 오는걸까 ₍๐◕ᴗ◔๐₎ꔪ
- 23:2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난 병크만 성 붙임 ㅋㅋㅋ
- 23:25
- 조회 33
- 잡담
-
- 삼성) 해동 뉴비라 샴푸가 왜 샴푸인지 너무 궁금했는데
- 23:25
- 조회 17
- 잡담
-
- 기아) 22드랲은 코로나라 현장지명 안하고 줌? 그런걸로 한건가...?
- 23:25
- 조회 24
- 잡담
-
- kt) 위팍에서 투수들 바빕이 큰가? 하고 찾아봤는데
- 23:24
- 조회 27
- 잡담
-
- 한화) ㅁㅊ 목요일에 비오려나
- 23:24
- 조회 49
- 잡담
-
- 기아) 도련님 송구 아름답다
- 23:24
- 조회 81
- 잡담
-
- 롯데) 예스 지타주려면 동현이 수비봐야한다는 말에 우호영 쓰자고 비는 매기들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 23:24
- 조회 42
- 잡담
-
- 기아) 근데 도영이드랲 코로나때메 드랲장에서 안열렸던거야??
- 23:24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