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예스 지타주려면 동현이 수비봐야한다는 말에 우호영 쓰자고 비는 매기들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91254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59 그게 이런 날이 올 줄 몰랐는데요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