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올스타에서 사과정도는 아니라 잘버텼다 생각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91402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1 ꒰( ꙨꙻᴗꙨꙻ )꒱ 갑갑하긴해도 일단 대롱대롱하고있다 이제 연승 스윕승만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