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너무 더워서 직관 당분간 끊었는데 키캡 너무 갖고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443945 무명의 더쿠 | 17:41 | 조회 수 108 ( っ♧ °、。)っ( っ☆ °、。)っ 내야 1자리 정도는 취켓될테니까(?) 내일 반차낸 김에 키캡만 사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