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추라도.... 올스타 마지막 잠실인데 함께 안하는건 말이 안돼 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원정갔을때만 사진찍음ㅋㅋㅋ
- 15:48
- 조회 5
- 잡담
-
- 엘지) [포토] 문보경, 타격 훈련
- 15:47
- 조회 11
- 잡담
-
- 헐벗은 화보같은거 팔기로 유명한 사람이.. 야구장에서 헐벗은채 야구를 보고 인스타찍어올린거봄
- 15:47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정우는 진짜 약간 농촌에 있을법한 사람 아니냐
- 15:47
- 조회 4
- 잡담
-
- 냄새 하니까 하는 말인데 지하철에서 앞에 서 있는 남자들 하품하거나ㅣ 통화하면 입냄새 너무 심해서 입에 주먹 꽂고 싶을 때 너무 많음
- 15:47
- 조회 3
- 잡담
-
- ㅇㅇㄱ ㅃ 내 인스타 피드추천 보면
- 15:47
- 조회 10
- 잡담
-
- 엘지) 무적엘지 타월 나왔다~
- 15:47
- 조회 43
- 잡담
-
- 엘지) 23코시가 너무 강렬해서 25코시는 사실 복습도 안했는데
- 15:47
- 조회 14
- 잡담
-
- 난 그냥 입장했을때 티켓이랑 그라운드랑 같이 사진찍는게 끝인데
- 15:46
- 조회 17
- 잡담
-
- |ૂ•ө•)” 동사로짜들 있나 노동요 한곡씩 추천해주고 가
- 15:46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이거 네컷 프레임 나 안나오게 찍을 수 있지??
- 15:46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주차장 들어가려고 기다리는데 구단차 들어가길래 속으로 오늘 잘해줘ㅠㅠ 응원함
- 15:46
- 조회 49
- 잡담
-
- ㅇㅇㄱ 나한테도 한국인 특유의 체취? 있을거란거 아는데 나는...여행갔을 때 생각보다
- 15:46
- 조회 145
- 잡담
-
- 이제 야구장에서 별별음식도 다 파니까 냄새 힘들긴 하더라
- 15:46
- 조회 57
- 잡담
-
- 원정시즌권 좋았던점
- 15:45
- 조회 71
- 잡담
-
- 나 시즌권인데 내 옆자리 두세자리가 시즌권이 아니거든? 그래서 늘 사람이 바뀌는데 한 번은 갔는데 어르신이랑 보호자분이 오신 거임 근데 나한테 간식 주시면서 어르신이 화장실을 자주 가셔서 자주 비켜 달라고 할 수 있다고 미안하다고 하셔서 괜찮다고 하고 자리 바꿔드렸어
- 15:45
- 조회 131
- 잡담
-
- 원정 갈 때도 그냥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 감
- 15:45
- 조회 19
- 잡담
-
- 난 그래서 그 키움 여자 브이로그 유튜버분 좋던데
- 15:45
- 조회 209
- 잡담
-
- 주변에 애기들 있으면 최대한 리액션 자제하려고 노력함...
- 15:45
- 조회 26
- 잡담
-
- 일상공유하고 싶어서 현타옴 <-살면서 한번도 느껴본적 없는 감정
- 15:45
- 조회 1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