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하니까 하는 말인데 지하철에서 앞에 서 있는 남자들 하품하거나ㅣ 통화하면 입냄새 너무 심해서 입에 주먹 꽂고 싶을 때 너무 많음
무명의 더쿠
|
15:47 |
조회 수 23
양치 안 하냐......................................................................
양치 안 하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