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먹을까 ..나 반차써서 오랜만에 정시에 야구장드가 도키도키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밥상을 찵여오너라
- 18:35
- 조회 0
- onair
-
- 한화) 라자 아프지마라 ๛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 18:35
- 조회 2
- onair
-
- 키움) 준현아.... 네 꿈을 펼!!쳐라~~!네 꿈을 펼쳐라아아-!네 꿈을 펼쳐라아아앙아아~네 꿈을 펼쳐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펼!!쳐라~~!네 꿈을 펼쳐라아아-!네 꿈을 펼쳐라아아앙아아~네 꿈을 펼쳐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펼!!쳐라~~!네 꿈을 펼쳐라아아-!네 꿈을 펼!!쳐라~~!네 꿈을 펼쳐라아아-!네 꿈을 펼쳐라아아앙아아~네 꿈을 펼쳐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펼!!쳐라~~!
- 18:35
- 조회 0
- onair
-
- 엘지) 우리 오늘 무슨 유니폼이야?
- 18:35
- 조회 2
- onair
-
- 기아) 한바퀴만 봐줄껴 ^ᶘ=◠‿◠=ᶅ^
- 18:35
- 조회 4
- onair
-
- 두산) 뭐라고 순이가 3루타쳤다고?
- 18:35
- 조회 16
- onair
-
- 한화) 순페 ㅋㅋㅋㅋㅋㅋㅋ숨길수없는 행복함
- 18:35
- 조회 11
- onair
-
- 두산) 순아 나 기대안하려고 했는데 첫 타석부터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8:35
- 조회 8
- onair
-
- 두산) 다음에 둘다 넘길 듯
- 18:35
- 조회 14
- onair
-
- 두산) 또 순이 소년가장 만들지마라
- 18:35
- 조회 10
- onair
-
- 롯데) 도루저지하고 침 뱉으면서 덕아웃 들어가는 감자 제법
- 18:35
- 조회 34
- onair
-
- 기아) 한바퀴는 봐준다 ^ᶘ=◠‿◠=ᶅ^
- 18:35
- 조회 19
- onair
-
- 한화) 현빈아 잘했다 1점 막았다
- 18:35
- 조회 22
- onair
-
- 두산) 아 잘 맞았는데 까비
- 18:35
- 조회 10
- onair
-
- SSG) 성한이 안타~!
- 18:35
- 조회 7
- onair
-
- SSG) 듀더레 조기퇴근 ૮₍ ง ᵕᴗᵕ₎აว ૮₍ ง ᵕᴗᵕ₎აว ૮₍ ง ᵕᴗᵕ₎აว
- 18:35
- 조회 9
- onair
-
- 기아) 저걸 어케 쳐요
- 18:34
- 조회 12
- onair
-
- 한화) 순페 오오오 하는 말투 뭐야
- 18:34
- 조회 16
- onair
-
- 두산) 아부지 경기전에도 밥좀 드세요
- 18:34
- 조회 11
- onair
-
- 두산) 순이 앞에 주자좀 나가라
- 18:34
- 조회 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