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시즌권인데 내 옆자리 두세자리가 시즌권이 아니거든? 그래서 늘 사람이 바뀌는데 한 번은 갔는데 어르신이랑 보호자분이 오신 거임 근데 나한테 간식 주시면서 어르신이 화장실을 자주 가셔서 자주 비켜 달라고 할 수 있다고 미안하다고 하셔서 괜찮다고 하고 자리 바꿔드렸어
무명의 더쿠
|
15:45 |
조회 수 240
그날 우리 팀 끝내기도 봐서 너무 기뻤음
그날 우리 팀 끝내기도 봐서 너무 기뻤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