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아까 3루수 트레이너 왔을 때 부위 어디였어?
- 23:14
- 조회 3
- 잡담
-
- SSG) 정이가 비시즌 준비를 얼마나 잘해왔는지를 아니까 더 속상함
- 23:14
- 조회 4
- 잡담
-
- 삼성) 내일은 점수 뻥뻥내고 이겼으면
- 23:14
- 조회 4
- 잡담
-
- 한화) 아 근데 시환인 끝내기 안타 된 타구 먹혔더라
- 23:14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솔직히 요즘 빵찬이 개고생을 넘어 노인학대 수준인데
- 23:14
- 조회 7
- 잡담
-
- 두산) 수빈이 파라파라 아니었으면 잠깐 기분 좋은 일도 없었겠네 샤갈
- 23:14
- 조회 2
- 잡담
-
- 한화) 현빈이 오늘 한 경기만이 아니라 걍 6월 스탯이 정말 별로임
- 23:14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승민이랑 친해지고 싶음
- 23:14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나 요즘 일주일째 이 기분으로 롯자를 바라보고 있음
- 23:14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오늘 1점 온몸비틀기로 내길래 가능성 있다고 생각했는데 ʕ •̅ ᴥ •̅ ʔ
- 23:13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오늘 유니폼 핑크였어?
- 23:13
- 조회 28
- 잡담
-
- 키움) 같이 일하는 동료는 출근해서 경기 하이라이트 보는데 난 몇년 묵은 컨텐츠나 보고있음....
- 23:13
- 조회 17
- 잡담
-
- 삼성) 난 솔직히 울 타자들이 장타 뻥뻥치면 좋겠어
- 23:13
- 조회 27
- 잡담
-
- 롯데) 나 이제 이거믿음
- 23:13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재석이한테 수비 잘하면 기회 계속 준다 이 말은 준순이한테 니가 언제부터 1군 선수였냐 라는 말이랑 같은 맥락으로 이해했는데
- 23:13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선발이 막 5점 이래줘도 불펜이 더 안 주는게 요즘 삼라임
- 23:13
- 조회 15
- 잡담
-
- 매기야매기야
- 23:13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레둥이 지타 좀 줬으면 좋겠어ㅠㅠㅠ 너무 힘들 거 같음ㅜㅜㅜㅜㅜ
- 23:13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얘들아 근데 잠실 하늘 예뻤다
- 23:13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찬규 보경은 감추로 꼭 가길ㅇㅇ
- 23:13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