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정이가 비시즌 준비를 얼마나 잘해왔는지를 아니까 더 속상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5
본인도 작년에 부상으로 팀에 도움 안된거 때문에(내생각 아님 정이 생각임) 1년 내내 땅굴파고 있었고(작년 올스타전 쓱튭이나 섬곤전때 얘기하는거나 전부) 그래서 비시즌도 없다시피 몸 계속 만들었다고 모든 사람들이 얘기했음
시즌 초엔 몸 상태 최상이었던게 보였고 수비도 날아다니고 공격도 날아다니고 올시즌 정말 잘 하겠다 싶었는데 폼 좋다고 휴식없이 쓰다가 결국 탈이 나게 만든게 너무 화가 나고 속상해
난 정이보다 정이 600홈런에 더 진심이라 정이가 꼭 600홈런을 쳤으면 하고 그래서 한살이라도 어린 정이가 더 건강하게 많이 뛰어주길 바라는데 솔직히 난 그래서 지금 감독이 너무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