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23코시가 너무 강렬해서 25코시는 사실 복습도 안했는데
무명의 더쿠
|
15:47 |
조회 수 72
지금 보니까 덕아웃 분위기 비슷하게 들끓고 인터뷰들도멋있었네
23년은 2,3,5차전은 닳도록 복습했는데
25년은 그냥 무아지경 즐기고 복습안했더닠ㅋㅋㅋ
한번씩 쇼츠 뜨는거보면 새로운 느낌으로 보는맛 좋군 (♧◔ᴗ◔ )(☆◔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