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끝나면 내야 열어준다는 거 같은데 그 때 가도 뽑을 수 있으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으지 진짜 애볐네
- 18:35
- 조회 0
- onair
-
- 두산) 역시 망곰이 순이해야겠어
- 18:35
- 조회 0
- onair
-
- 엔씨) 이거 99% 단독 도루 같은데
- 18:35
- 조회 5
- onair
-
- 두산) 순이는 또 오자마자 ʕ ◕ᴗ◔ʔ
- 18:35
- 조회 16
- onair
-
- 롯데) 하루쉬었다고 손융 완전 쌩쌩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18:35
- 조회 17
- onair
-
- 기아) 하하 맞네 도미네 삼진송도 만만치 않았었어
- 18:35
- 조회 20
- onair
-
- 한화) 순페 너무 행복해하는거 아님??
- 18:35
- 조회 27
- onair
-
- 한화) 역시 순페감자2
- 18:35
- 조회 15
- onair
-
- 두산) 류쌤 또 으지 놀리네
- 18:35
- 조회 35
- onair
-
- kt) 0-2
- 18:35
- 조회 5
- onair
-
- 기아) 아앗 모령 무죄
- 18:35
- 조회 15
- onair
-
- 한화) 방금 ㄹㅇ 앙이엇다..
- 18:35
- 조회 25
- onair
-
- 두산) 밥상을 찵여오너라
- 18:35
- 조회 13
- onair
-
- 한화) 라자 아프지마라 ๛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 18:35
- 조회 8
- onair
-
- 키움) 준현아.... 네 꿈을 펼!!쳐라~~!네 꿈을 펼쳐라아아-!네 꿈을 펼쳐라아아앙아아~네 꿈을 펼쳐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펼!!쳐라~~!네 꿈을 펼쳐라아아-!네 꿈을 펼쳐라아아앙아아~네 꿈을 펼쳐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펼!!쳐라~~!네 꿈을 펼쳐라아아-!네 꿈을 펼!!쳐라~~!네 꿈을 펼쳐라아아-!네 꿈을 펼쳐라아아앙아아~네 꿈을 펼쳐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펼!!쳐라~~!
- 18:35
- 조회 5
- onair
-
- 엘지) 우리 오늘 무슨 유니폼이야?
- 18:35
- 조회 28
- onair
-
- 기아) 한바퀴만 봐줄껴 ^ᶘ=◠‿◠=ᶅ^
- 18:35
- 조회 10
- onair
-
- 두산) 뭐라고 순이가 3루타쳤다고?
- 18:35
- 조회 29
- onair
-
- 한화) 순페 ㅋㅋㅋㅋㅋㅋㅋ숨길수없는 행복함
- 18:35
- 조회 24
- onair
-
- 두산) 순아 나 기대안하려고 했는데 첫 타석부터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8:35
- 조회 1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