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베야화해처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와 덮머 먼중이 미쳤네.....움직이는거 보니 더 미쳤네...
- 14:14
- 조회 2
- 잡담
-
- 우리팀 선수들 투표로는 아무도 안됐는데 선수단 투표에서 하나라도 뒤집히면 좋겠다.....
- 14:14
- 조회 14
- 잡담
-
- 너네 염키티 놀려봤어?
- 14:14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자티비에 남이전용 폰트 나올때마다 웃김ㅋㅋ
- 14:13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난 유머로 순수하게 내 취향인건 정우선수 ^ᶘ=◔ᴗ◔=ᶅ^
- 14:13
- 조회 18
- 잡담
-
- 오스틴 올스타 선수단표 많이 받으려고 1루에서 계속 친구 만드는거 아냐?
- 14:13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올스타 투표 3표씩 꼬박꼬박 다 한거 처음이야
- 14:13
- 조회 18
- 잡담
-
- SSG) 난 또 형우병현이 쓴게 약간 의문 ૮₍ 𓏗 ᴥ 𓏗 ₎ა 핑구 준재건우 쓴게 ㄹㅇ 여론 의식한거 같았는데
- 14:12
- 조회 69
- 잡담
-
- 개인적으로 김현수 갔으면 좋겠어
- 14:12
- 조회 195
- 잡담
-
- 롯데) 움직이는 이발먼중
- 14:12
- 조회 97
- 잡담
-
- 기아) 현종이 덕아웃에서 더 까불었으면 좋겠다
- 14:12
- 조회 42
- 잡담
-
- 두산) 6분간격으로 자기릴스 뒤에 수빈이꺼가 풀린 찬호의 소감이 보고 싶다
- 14:12
- 조회 36
- 잡담
-
- kt) ㅇㅋㅌ 로건 가족들 한국스타일 편의점커피 보고 궁금해진 점
- 14:11
- 조회 40
- 잡담
-
- 나 사실 드림 외야 구자욱이랑 힐리어드로 꾸준히했음
- 14:11
- 조회 100
- 잡담
-
- 두산) 수빈이는 영상에서 부른게 아니라 후시 녹음 한거까지 ㅈㄴ 웃김
- 14:11
- 조회 32
- 잡담
-
- 올스타전 단골 선수
- 14:11
- 조회 315
- 잡담
-
- 엘지) 삼장 떠난 LG 마운드에 나타난 '부처님'! LG 김진수, 150㎞도 안 되는 직구로 '어떻게' 염경엽 마음 사로잡았나
- 14:10
- 조회 75
- 스퀘어
-
- 롯데) 내년엔 초반에 잘해서 다들 올스타가자 ∧(〃⌒Θ⌒〃)ゝ
- 14:10
- 조회 63
- 잡담
-
- 두산) 근데 이번거는 우리가 찬그됐.. 해도
- 14:10
- 조회 104
- 잡담
-
- 엘지) 그래도 다들 투표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
- 14:10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