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올스타 투표 3표씩 꼬박꼬박 다 한거 처음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4199357 무명의 더쿠 | 14:13 | 조회 수 55 진짜 하루도 안빼먹고 세군데 다 했다 성적 엄청 좋아서 줄세우던 시절에도 이렇게 투표 다하지는 못했는데 베팁+선수들 열심히 해줘서 더 재미있게 투표함 그니까 지난주같은 경기 진쯔 흐즈므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