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내년엔 초반에 잘해서 다들 올스타가자 ∧(〃⌒Θ⌒〃)ゝ https://theqoo.net/kbaseball/4254196525 무명의 더쿠 | 14:10 | 조회 수 123 올해는 니들이 잘못한거야 ٩(//̀Θ/́/)۶매기 죄 없어 ٩(//̀Θ/́/)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