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하게 들리면 더 좋을 느낌 맘에 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희플이라도 제발 (기도)
- 19:38
- 조회 2
- onair
-
- 엔씨) 주원이도 안그래도 휴식 줘야한다며
- 19:37
- 조회 7
- onair
-
- 두산) 양카 둘이 답답하면 안되는거 아니냐
- 19:37
- 조회 7
- onair
-
- 한화) 깡통 ꙨꙻөꙨꙻ
- 19:37
- 조회 4
- onair
-
- SSG) 갓살신 여기에요.˚‧º·૮₍ ฅ ﻌ ฅ ₎ა‧º·˚.
- 19:37
- 조회 7
- onair
-
- 삼성) 미르왔네 ₊‧✩•.˚⋆꒰(⸝⸝ᵒ̴̶̷ Ⱉ ᵒ̴̶̷⸝⸝)꒱⋆˚.•✩‧₊
- 19:37
- 조회 15
- onair
-
- SSG) 몰라 너 알아서 해라 ૮₍ っ◞‸◟ς₎ა
- 19:37
- 조회 11
- onair
-
- 롯데) 오 작뱅이 소집했네 ㅋㅋㅋㅋ
- 19:37
- 조회 19
- onair
-
- 삼성) 집나간 타격감 찾아요
- 19:37
- 조회 6
- onair
-
- 두산) 세이닝 십구이하 이러네
- 19:37
- 조회 35
- onair
-
- 두산) 큰 화제를 모은 올스타전 홍보 영상 촬영 비화도 공개했다. 박준순은 "PD님들이 못하면 안 보내준다고 하셔서 한 번에 끝내고 싶었는데 5번 넘게 시키더라. 현타가 많이 왔었다(웃음). 빨리 끝내려고 하니 표정도 그렇게 더 적극적으로 나왔다. 야구보다 훨씬 어려웠다"며 웃음을 지었다.
- 19:37
- 조회 26
- onair
-
- 삼성) 빠따가 안터지니까 실책끼면 이기기가 힘들어짐
- 19:37
- 조회 28
- onair
-
- 한화) 깡통쉑🌸🧨🪖⁺◟( • ө • )◞⁺🪖🧨🌸
- 19:37
- 조회 21
- onair
-
- SSG) 건우야 너도 병크크 해보자
- 19:37
- 조회 21
- onair
-
- 7월부터는 주말도 6시경기야?
- 19:37
- 조회 13
- 잡담
-
- SSG) 돌고 돌아 스카우터 좀 짤라라
- 19:37
- 조회 11
- onair
-
- SSG) 너무 웃긴다 1번에서 2번보낸게 체력안배ㅋㅋㅋㅋㅋ
- 19:37
- 조회 25
- onair
-
- kt) 공 많이보고 걸어가는건 최고의 시나리오🌸🖤₊·*◟( ⌯˘ ▾ ˘ ⌯ )◜‧*・🖤🌸
- 19:37
- 조회 7
- onair
-
- kt) 만루에 읍? ‧˚₊*̥(* ⁰̷̴͈꒨⁰̷̴͈ )🪄‧˚₊*̥
- 19:37
- 조회 15
- onair
-
- 두산) 아시안게임에서는 같은 팀 동료 곽빈, 최민석과 함께 나고야로 향하게 됐다. 박준순은 "(곽)빈이 형이 다 해주시지 않을까"라며 "나는 나가면 나가는 거고, 벤치에 있으면 벤치에서 응원을 많이 해주면서 그 위치에 맞게 뛰겠다"고 다짐했다.
- 19:37
- 조회 4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