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낡고 지쳐서 이제 직관 테이블석이나 포수뒤 넓고 비싼 좌석 아니면 안 감
무명의 더쿠
|
15:39 |
조회 수 48
그것도 낮경기는 4월 중순부터 안 가고 6월부터 8월까지는 안 가고 덥고 힘들어서 편한 자리 아니면 내가 못 버티겠더라 예전에는 시즌권 사서 다녔는데 요새는 체력이 안 되더라
그것도 낮경기는 4월 중순부터 안 가고 6월부터 8월까지는 안 가고 덥고 힘들어서 편한 자리 아니면 내가 못 버티겠더라 예전에는 시즌권 사서 다녔는데 요새는 체력이 안 되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