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필 트랙맨말고 호크아이쓰는거때매 abs 기계다른줄아는애들도있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4008466 무명의 더쿠 | 11:00 | 조회 수 164 abs는 전구장 pts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