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맞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걍 저걸 자유에 넣는게 웃김 기본 매너라는게 있는데
- 15:25
- 조회 6
- 잡담
-
- 근데 밑에글은 ㄹㅇ 야구장 한번도 안가본거같은데
- 15:25
- 조회 36
- 잡담
-
- 통로여도 매이닝 일어나면 뒷 사람들 짜증날것 같은데..나 비슷하게 당해봄
- 15:25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아 미노 유니폼예판 7월초까지 받아주지!!
- 15:24
- 조회 30
- 잡담
-
- 매이닝 옷 갈아입으러 들락거린다는게 무슨말임?
- 15:24
- 조회 132
- 잡담
-
- 근데 매 이닝 옷 환복할 일이 뭐가 있어?
- 15:24
- 조회 98
- 잡담
-
- 아 띠발 야구장 자유롭게 오지마
- 15:23
- 조회 244
- 잡담
-
- 구장도 결국 공공장소 아냐?
- 15:23
- 조회 167
- 잡담
-
- 롯데) 와 한태양
- 15:23
- 조회 97
- 잡담
-
- ㅇㅇㄱ 벌레주의..... 우리동네 러브버그봐 ㅅㅂ ㅠㅠ
- 15:23
- 조회 94
- 잡담
-
- ㅇㅇㄱ 근데 치어리더 찍는 사람들 엄청 많드라 막 대포 이런거 말고 폰카로도
- 15:23
- 조회 40
- 잡담
-
- 엔씨) ㅇㅇㄱ 야근이 온다 라는 표현은 너무 수동적이네 내가 야근으로 간다 이게 맞는 표현인듯
- 15:23
- 조회 28
- 잡담
-
- 야구장컵홀더 어디가 내꺼야?
- 15:23
- 조회 157
- 잡담
-
- 과한 노출은 야구장 아니어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싫어함
- 15:23
- 조회 74
- 잡담
-
- 엘지) 매년 가을야구 갔으면 좋겠다. 포스트시즌은 분위기가 다르다. 더 재미있다. 열기도 다르다. 계속 가고 싶다
- 15:23
- 조회 44
- 잡담
-
- 솔직히 내가 야구장에서 본 것중에 제일 노출 심한건 치어리더임;;
- 15:22
- 조회 222
- 잡담
-
- 롯데) ㅇㅇㄱ 사직 주변에서 점심 먹고 카페 왔당
- 15:22
- 조회 91
- 잡담
-
- 우양도받은자리 우연히 야구 인플루언서 ? 존에 앉게되었는데
- 15:22
- 조회 142
- 잡담
-
- 야구장에서 엄청 노출 심한 사람은 아직까진 한번도 못봄
- 15:21
- 조회 207
- 잡담
-
- 베팁 수빈슨슈 올스타 독려 영상에서 건우선수 댓ㅋㅋㅋㅋㅋㅋㅋ
- 15:20
- 조회 2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