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 지금 너무 못해" "143패 할 것 같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095493 무명의 더쿠 | 12:29 | 조회 수 748 도영이 이런 자낮인터뷰때마다 사진이랑 헤드라인이 왤케 웃기지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