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너무 이쁘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두지우 오이데~ ʕ☞^^ʔ☞~♥♡
- 12:29
- 조회 4
- 잡담
-
- 기아) 다들 점심먹어??
- 12:29
- 조회 1
- 잡담
-
- 기아) "나 지금 너무 못해" "143패 할 것 같았다"
- 12:29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지우남는다는 소식에 제일 좋은건 두카우터들이겠군
- 12:29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당장은 갖기 어렵겠지만 내야에 깔린 돈이 많아 지우군 ദ്ദിʕ •̅𐃬•̅ʔ
- 12:27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지우 야수 하고 싶어서 다행이다
- 12:27
- 조회 51
- 잡담
-
- 롯데) 편집자분 대단하시다
- 12:27
- 조회 136
- 잡담
-
- SSG) 외국인 농사, 극과 극…SSG 5명 투수, 고작 5승 '흉작' 비애
- 12:27
- 조회 50
- 잡담
-
- 롯데) 태양이한테만 느좋브금 들어간거 ㄱㅇㄱㅋㅋㅋ
- 12:27
- 조회 27
- 잡담
-
- 기아) “나도 그렇게 (아버지라고) 생각한다. 늘 나를 지켜보고 계신다. 처져 있거나 플레이가 안 좋았을 때 한 마디씩 하시고, 쉬는 날엔 매번 불러서 밥도 사 주시고 옷도 사주신다. 항상 감사드리고 언젠가는 꼭 보답을 할 것”
- 12:27
- 조회 71
- 잡담
-
- 롯데) 근데 태양이 이거 진짜 연예인 화보 같다 ∧( ⚆ᗝ⚆ )∧
- 12:26
- 조회 129
- 잡담
-
- 롯데) 저 포카 떴을 때부터 황이 제일 열받았음
- 12:26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자팁은 좀 알못인게 시작을 태양이부터 했어야지 ∧( •᷄ Θ •᷅ )∧
- 12:25
- 조회 104
- 잡담
-
- 롯데) 태양이는 진짜다...
- 12:25
- 조회 42
- 잡담
-
- 롯데) 아니 시밬ㅋㅋㄲ영상 키자말자 황 개킹받네
- 12:25
- 조회 83
- 잡담
-
- 두산) 두산은 김지우까지 해외에 진출할 시에 대비한 주판알을 튕기고 있었는데, 갑작스러운 김지우의 선언에 다시 원점 검토에 들어갔다는 소식이다.
- 12:25
- 조회 171
- 잡담
-
- 롯데) 호맹이는 왜 당당하게걷기하고있냐 ㅋㅋㅋㅋ
- 12:25
- 조회 22
- 잡담
-
- 김주찬 도루하고 싶어서 소개팅 있다고 뻥치고 서울 원정 따라간 사건 전말
- 12:24
- 조회 190
- 잡담
-
- (੭ ` ∇´)੭(੭ ` ∇´)੭(੭ ` ∇´)੭ <- 얘는 남이단이야?
- 12:24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점심시간에 이런거 올리면 밥을 우째 묵습니꺼 우욱 << 유툽댓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
- 12:24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