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낮아용.. 정신 잘못 차리면 발목 나가리 or 구를거같다는 생각을 잠깐 해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선수는 튼튼툴 내구성이 최고같다는 생각을 함
- 13:38
- 조회 19
- 잡담
-
- 롯데) 걍 솔직히 요즘 팀에 굴러다니는게 150이라 감독부터가 그 투수들 귀한줄을 모르는거같음
- 13:38
- 조회 11
- 잡담
-
- 도미 말리지마 나 진짜 이제 화장품 안산다!!! 있잘쓰할꺼야!!!!
- 13:38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정장 영상 틀자마자 이호준 얼딩 자세로 걷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37
- 조회 50
- 잡담
-
- 롯데) 현도훈 착한줄 알았는데 거짓말하네
- 13:37
- 조회 76
- 잡담
-
- 걍 ㄱㅌㅎ 감독은 아무도 이견이 없는 늘 폼을 잘 유지하는 리그 최고의 불펜 투수랑 마무리 투수를 가지고 싶은거 같음
- 13:37
- 조회 42
- 잡담
-
- 키움) 우우
- 13:36
- 조회 19
- onair
-
- 김태형 롯데 감독은 현재 롯데 불펜에서 150km 이상을 던져 줄 수 있는 투수가 마무리 최준용 하나 뿐이라는 것에 큰 아쉬움을 드러낸 바 있다. 롯데 관계자에 따르면 김 감독은 "150km는 커녕 145km를 넘기는 투수도 찾기 힘들다"고 고충을 털어 놓은 바 있다.
- 13:36
- 조회 151
- 잡담
-
- 롯데) 우리 토종으로 155만 4명인가 그럴텐데
- 13:36
- 조회 79
- 잡담
-
- SSG) 우리 유니폼이 너무 많이 나오다보니까 찍어야 할것도 너무 많고 아이디어도 없다보니 점점 저렇게 되는거 같음...
- 13:36
- 조회 44
- 잡담
-
- SSG) 진짜 막 웃다가 찍은 사진 누가봐도 햇빛때문에 찡그리고 있는 사진 이런게 들어가서
- 13:36
- 조회 47
- 잡담
-
- 키움) 아니 뜬금없는데 지금 투수
- 13:36
- 조회 25
- onair
-
- 매기네 얼라선발 평속이 거의 150 아냐?
- 13:35
- 조회 123
- 잡담
-
- 좌완파볼러 박 정 훈 와 ( ⊙ᴗ⚆ )✧
- 13:35
- 조회 34
- 잡담
-
- 엘지) 보경이는 항상 연습때 저 옷 입더랔ㅋㅋㅋㅋㅋㅋ
- 13:35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주녁캐 댓글 보니까 정말로 궁금하긴해 허구연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34
- 조회 52
- 잡담
-
- 지지난주에 볼팤에서 와 볼파크 개좋다.. 챔필은 먹을게 없어 이랬는데
- 13:34
- 조회 101
- 잡담
-
- 키움) 뺐네ㅡㅡ
- 13:34
- 조회 34
- onair
-
- 두산) 이천에서 구속 잘 끌어올리는거같음
- 13:34
- 조회 45
- 잡담
-
- 랑이네 감독 선수풀 좋으면 운용이 이상해진다고 한게 잊혀지지 않음
- 13:34
- 조회 2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