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ㄱㅌㅎ 감독은 아무도 이견이 없는 늘 폼을 잘 유지하는 리그 최고의 불펜 투수랑 마무리 투수를 가지고 싶은거 같음
무명의 더쿠
|
13:37 |
조회 수 126
그래서 ㅈㅊㅇ 신인왕 자기팀에서 타고 지금 팀으로 트레이드 해서 또 다시 데려가고 그런거 봐도
지금 현 폼으로 최고 잘 막는다 하는 투수를 가지고 싶은거... 근데 대놓고 그렇게 말하기 그러니 구속 핑계 대는거 같음 걍 지금 팀이면 우완 구속 높은 투수들 많은 편이라서... 구속 타령 한게 앞뒤가 안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