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hreads.com/@kuruta412/post/DZ6o9dLEyen?xmt=AQG0UC_Hd-FxpCFy3PzhMKZlWvjMgQaWNI8Mi8DjxcdxbMfjcEVObpro6hsNB8rkLgkYJvSb&slof=1
홀더가 몸통에서 나오는거라
대구리가 무거워서 쳐지나봐 ∧( -̥̥᷄ Θ -̥̥᷅ )∧
홀더가 몸통에서 나오는거라
대구리가 무거워서 쳐지나봐 ∧( -̥̥᷄ Θ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