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정장 영상 틀자마자 이호준 얼딩 자세로 걷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162925 무명의 더쿠 | 13:37 | 조회 수 290 리터럴리 배를 내밀고 걸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