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우혁이가 1루인듯?
- 16:57
- 조회 0
- 잡담
-
- 한화) 외야수 한가득 달고다니는데 정작 몸 불편한 외야주전 한명도 안빼주는게 ㅋㅋ
- 16:57
- 조회 0
- 잡담
-
- kt) 이 감독은 “전체적으로 좋아진 것 같다. 수직 무브먼트도 좋은 것 같다. 체중도 많이 줄었더라. 유니폼을 우리가 작년 그대로 맞췄는데, 못입어서 다시 맞췄다”고 말했다. 구단 관계자는 “지난해 기준(NC 시절) 바지 사이즈가 맞지 않아 다시 맞췄다”고 설명했다.
- 16:57
- 조회 0
- 잡담
-
- 엘지) 염 감독은 "송찬의는 성공체험을 많이 했다. 이제 주전이 됐다. 어려운 투수를 만나도 자기 타격을 유지할 수 있을 정도 레벨이 됐다.
- 16:57
- 조회 1
- 잡담
-
- 삼성) 타선 근데 짱찬이 빼고 다 홈런타자야ㅋㅋㅋㅋ
- 16:57
- 조회 0
- 잡담
-
- 한화) 선수 아플때도 안쓸거면서 엔트리에는 백업의 백업까지 왜 올려놓는거임?
- 16:57
- 조회 3
- 잡담
-
- 두산) 아 괌자네 놀러오기 딱 조은 날이네 ∠꒰( ᐛ 」∠)_
- 16:57
- 조회 9
- 잡담
-
- 삼성) 라인업지 좌완 보니까 깔좋사같음
- 16:57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잔잔했던 카테에 김범석뿌리기
- 16:57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슬리야 아프지마....
- 16:57
- 조회 11
- 잡담
-
- 23드래프트에 포수자원 꽤 많았는데 김범석이 거기에서 빠따툴은 최고랬음
- 16:57
- 조회 41
- 잡담
-
- 삼성) 뭐 이게 다 전뱅이 전뺑이 쳐가지고 잘 해줘서 유영웅 하는거라 전뱅한테 고마움ㅇㅇ..
- 16:57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아겜 가야되는데 중현빈도 걱정이다..
- 16:56
- 조회 29
- 잡담
-
- 엘지) 군대 갔다오면 뭐라도 변화해 있겠지....
- 16:56
- 조회 21
- 잡담
-
- 기아) 도영이 지타를 너무 자주하는거 같은데
- 16:56
- 조회 95
- 잡담
-
- 삼성) 치겠지......쳐봐라....
- 16:56
- 조회 26
- 잡담
-
- 엘지) 그때 되면 또 상황도 바뀌고 말도 바뀔 거라 생각하는데
- 16:56
- 조회 37
- 잡담
-
- 평일 경기 6시에 했음 좋겠슴
- 16:56
- 조회 58
- 잡담
-
- 키움) 서건창(2루수)-케스턴 히우라 (좌익수)-김웅빈(3루수)-안치홍(지명타자)-최주환(1루수)-임병욱(중견수)-추재현(우익수)-어준서(유격수)-김동헌(포수)으로 이어지는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 16:56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순이 퓨쳐스에서 좀 치다왔어?
- 16:56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