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단점이 거의 없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중간에 넘겨서 호엥꺼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다
- 12:14
- 조회 5
- 잡담
-
- 롯데) 파프걸 쿨톤이야? 나 봄웜인데
- 12:13
- 조회 10
- 잡담
-
- 주헌이는 머리가 큰거야 째깐부리가 아니라 (♧ꙨꙻᴗꙨꙻ )(☆ꙨꙻᴗꙨꙻ )
- 12:13
- 조회 7
- 잡담
-
- 롯데) 태양이 보고 나서 10억 받고 얼굴 랜덤 돌리기 하고 싶다는 호맹이 어칼껀데 ㅋㅋㅋㅋㅋㅋ
- 12:13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설마 5연승할때까지 쌓아둔거야? 저걸 하루만에 했진 않을텐뎈ㅋㅋㅋㅋ
- 12:13
- 조회 14
- 잡담
-
- 한화) 꿈에서 동욱이랑 준서가 학교 후배였는데
- 12:12
- 조회 25
- 잡담
-
- 롯데) 황 보자마자 머고 머고 했는데 호준이 보고 고비 넘겼다
- 12:12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아 황이 젤 저 컨셉 진심인듯
- 12:12
- 조회 34
- 잡담
-
- [IS 이슈] 김지우까지 온다…KBO 드래프트 '빅2' 확정? KIA 3순위 이하 셈법 복잡
- 12:11
- 조회 95
- 잡담
-
- 롯데) 이거 수요있는거냐 ∧( •́Θ•̀;ก)💦
- 12:11
- 조회 99
- 잡담
-
- 삼성) 올스타투표 끝낫네ㅜ...
- 12:11
- 조회 94
- 잡담
-
- 롯데) 먼중이는 머랄까.... 포스가 차원이 다르네
- 12:11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오늘은 퓨 경기 없어??
- 12:11
- 조회 32
- 잡담
-
- 기사들 보다가 매기네 황성빈 선수가 이대로 도루왕하면 31년 만에 도루왕인 거 알게됨
- 12:10
- 조회 98
- 잡담
-
- 이주헌...? 이...주헌 선수 맞나...?
- 12:10
- 조회 80
- 잡담
-
- 롯데) 한태양 미쳣네(p)
- 12:10
- 조회 93
- 잡담
-
- 롯데) 유니폼 말고 금지 시켜라 진짜(빡친 매기 이모티콘)
- 12:10
- 조회 31
- 잡담
-
- 삼성) 김3루수 오늘 등록해도 스타팅으로는 안쓰려나?
- 12:10
- 조회 39
- 잡담
-
- 아 매기네 반응보고 나도 자티비 틀어봤는데
- 12:09
- 조회 206
- 잡담
-
- 롯데) 시작하는데 개랑 원중이랑 구도 다른거 개웃김
- 12:09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