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성 오늘은 경기 안뛰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걍 크롭니폼이아니라 하솜이? 이런 아가들 유니폼같아
- 15:09
- 조회 7
- 잡담
-
- ㅇㅇㄱ 나는 비오는날에 우산 안쓰고 비 맞아서 속옷 보여주는 거 봄
- 15:09
- 조회 7
- 잡담
-
- 기아) 현종이는 사실 구위로 윽박지르는 타입의 파이어볼러였는데
- 15:09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챈성 챈모님이 키우기 쉽지가 않겠어...
- 15:09
- 조회 23
- 잡담
-
- 옛날유니폼 다 정핏이 유행이어서 과거 나 날씬했나하고 오해했어
- 15:08
- 조회 62
- 잡담
-
- 나 챔필에서 힐 신고 온 사람 봄
- 15:08
- 조회 141
- 잡담
-
- 크롭을 원하는게 아니라 이정도 기장감의 유니폼을 내줬으면 함
- 15:07
- 조회 244
- 잡담
-
- 기아) 나 19때 외국에 있었는데 진짜 현종이 경기만 챙겨봤음ㅋㅋㅋㅋㅋㅋ
- 15:07
- 조회 37
- 잡담
-
- 한 여름에 야구장 가면 상상 이상(n)의 유니폼 패션을 봐
- 15:06
- 조회 228
- 잡담
-
- 나는 직관에 힐신고 오는 사람들이 제일 신기하더라
- 15:06
- 조회 225
- 잡담
-
- 삼성) 우리 치어팀장바뀌고 작년이랑 달라졌다고 말나오는거 종종봤는데 나도 그 쇼츠봐버림..
- 15:06
- 조회 192
- 잡담
-
- 롯데) 롯데온 전체검색어 1위가 누리인데... 이미 품절이라니
- 15:06
- 조회 74
- 잡담
-
- 올해의 아티스트 예측하고 올스타전 가자!
- 15:05
- 조회 287
- 스퀘어
-
- 아니 근데 자른것도 크롭처럼 자른것도 아니고
- 15:05
- 조회 301
- 잡담
-
- 그리고 애초에 저 정도 크랍을 사서 야구장에서 입을 여성들은 품도 수선맡겨서 확 줄여버림
- 15:05
- 조회 158
- 잡담
-
- 기아) 베테랑들 어릴때부터 본 랑이들 부러워.. 나는 나중에
- 15:05
- 조회 58
- 잡담
-
- 삼성) 와 그래도 350홈런 1주년 기념 출시 이런건 아니네
- 15:05
- 조회 61
- 잡담
-
- 잠실 오늘 러브버그 지리겠지?
- 15:04
- 조회 88
- 잡담
-
- 기아) 감독추천으로 네일이님 올스타 보내주면 안돼..?ㅠㅠ
- 15:04
- 조회 77
- 잡담
-
- 삼성) 저거 누가 어센틱에 문의하고 어센틱에서 판다고 답변 받았다했는데 ꒰( 𓏗ᴥ𓏗 )꒱
- 15:04
- 조회 1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