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챔필에서 힐 신고 온 사람 봄
- 15:08
- 조회 0
- 잡담
-
- 크롭을 원하는게 아니라 이정도 기장감의 유니폼을 내줬으면 함
- 15:07
- 조회 139
- 잡담
-
- 기아) 나 19때 외국에 있었는데 진짜 현종이 경기만 챙겨봤음ㅋㅋㅋㅋㅋㅋ
- 15:07
- 조회 20
- 잡담
-
- 한 여름에 야구장 가면 상상 이상(n)의 유니폼 패션을 봐
- 15:06
- 조회 160
- 잡담
-
- 나는 직관에 힐신고 오는 사람들이 제일 신기하더라
- 15:06
- 조회 125
- 잡담
-
- 삼성) 우리 치어팀장바뀌고 작년이랑 달라졌다고 말나오는거 종종봤는데 나도 그 쇼츠봐버림..
- 15:06
- 조회 133
- 잡담
-
- 롯데) 롯데온 전체검색어 1위가 누리인데... 이미 품절이라니
- 15:06
- 조회 55
- 잡담
-
- 올해의 아티스트 예측하고 올스타전 가자!
- 15:05
- 조회 206
- 스퀘어
-
- 아니 근데 자른것도 크롭처럼 자른것도 아니고
- 15:05
- 조회 220
- 잡담
-
- 그리고 애초에 저 정도 크랍을 사서 야구장에서 입을 여성들은 품도 수선맡겨서 확 줄여버림
- 15:05
- 조회 131
- 잡담
-
- 기아) 베테랑들 어릴때부터 본 랑이들 부러워.. 나는 나중에
- 15:05
- 조회 47
- 잡담
-
- 삼성) 와 그래도 350홈런 1주년 기념 출시 이런건 아니네
- 15:05
- 조회 48
- 잡담
-
- 잠실 오늘 러브버그 지리겠지?
- 15:04
- 조회 71
- 잡담
-
- 기아) 감독추천으로 네일이님 올스타 보내주면 안돼..?ㅠㅠ
- 15:04
- 조회 61
- 잡담
-
- 삼성) 저거 누가 어센틱에 문의하고 어센틱에서 판다고 답변 받았다했는데 ꒰( 𓏗ᴥ𓏗 )꒱
- 15:04
- 조회 88
- 잡담
-
- 삼성) 배송예정일 7월말이면 그래도 선녀인데
- 15:03
- 조회 37
- 잡담
-
- 롯데) 누리 드링크백 뭐 재고 100개야? 어이가 없네
- 15:03
- 조회 103
- 잡담
-
- 크롭? 아니고 벙벙한 볼레로 같음
- 15:03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메론이꺼 제일 많이 본듯 그 다음 정우
- 15:03
- 조회 25
- 잡담
-
- 나 며칠 전에 야구장 가서 그... 응원타올 있잖아 팀별로 구호 써 있는 뭐 최강삼성 최강두산 위닝케이티 이런 거 그걸로 가슴 두르고 유니폼 다 풀어헤친 여성을 야구장에서 봄
- 15:03
- 조회 3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