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나 외동딸인데 어렸을땐 아빠 진짜 판박이였다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3991786 무명의 더쿠 | 10:44 | 조회 수 53 어느정도냐면 내친구가 한번도 본적없던 우리아빠를 길에서 딱 보자마자 우리아빠인거 알고 인사했을정도ㅋㅋㅋㅋㅋㅋㅋ근데 커서 쌍수하고 다이어트하고 지금은 아빠 하나도안닮아써 오히려 엄마를 더 닮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