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잘생( ˵ •̅ ▾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도 유니폼은 아닌데 맨투맨 크롭맨투맨 이렇게 내는데 걍 이렇게 하지
- 14:38
- 조회 5
- 잡담
-
- 한화) 하랑이 삼촌들에게 선물 많이 받았네 ㅋㅋㅋㅋ
- 14:38
- 조회 2
- 잡담
-
- 기아) “나도 사람이라서 당연히 많이 이기고 싶고, 좋은 상도 받고 싶다. 하지만 야구는 팀 스포츠다. 불운하다고 하더라도, 팀이 이기면 나도 이기는 것”이라며 “일단 안 다치도록 몸 관리 잘 해서 완주하고 싶다. 그래서 이닝을 많이 소화하고 싶다. 무엇보다 KIA에서 정말 좋은 팀 동료가 되고 싶다. 내가 했던 경험을 더 어린 선수들한테 나눠줄 수 있는 ‘진짜 동료’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 14:38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놀랍게도 일반 사이즈 유니폼은 자기한테 커서 핏이 안예쁘다고 키즈용 사서 입는 여자팬들 은근 많음
- 14:38
- 조회 25
- 잡담
-
- 크롭 말고 일반은 공용 맞아?
- 14:38
- 조회 25
- 잡담
-
- 내가 159/42인데 저기장이면 하이웨스트 바지아니고는 못입는 티임
- 14:38
- 조회 13
- 잡담
-
- 총 기장 43이면 가슴가리개 아닌가
- 14:38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올스타 티켓팅 며칠날 할까?
- 14:37
- 조회 17
- 잡담
-
- 크롭도 뭔 적당해야 크롭이지 저건 걍 아이돌들 시구올때 자르는 정도라
- 14:37
- 조회 43
- 잡담
-
- 근데 아동용 사이즈 가격 차이 있어?
- 14:37
- 조회 72
- 잡담
-
- 한화) 아니 대만에서 우리 경기 중계( •́ө•̀;ก)💦
- 14:37
- 조회 37
- 잡담
-
- SSG) 근데 우리 이번 저 콜라보로 크롭 처음 나온거지?
- 14:37
- 조회 48
- 잡담
-
- 롯데) 헐 내일 지스타 팬싸 가는 매기 있으면 짧머 먼중 보는거네
- 14:37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총기장 43은 진짜 짧은데
- 14:37
- 조회 95
- 잡담
-
- 엘지) 김진수는 "(임)찬규 선배님이 기본적으로 정말 많은 노력을 하는 분이다. 어떻게 해야 타자들의 타이밍을 빼앗고 유리하게 경기를 운영할지 아신다. 그 부분에 대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시고 또 내게 잘 알려주시는데 항상 새롭다. 그런 면에서 충분히 존경할 만한 선수라고 생각해 롤모델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 14:37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준순이꺼는 대성홈마가 댓글도 달았드라 ㅋㅋㅋㅋㅋ
- 14:37
- 조회 86
- 잡담
-
- 잠실 자리 골라줄 사람!!!
- 14:36
- 조회 26
- 잡담
-
- 아니 여성용 유니폼 생각보다 너무 짧은데...
- 14:36
- 조회 128
- 잡담
-
- 43-44 총 기장은 키작은 나한테도 너무 짧은데
- 14:36
- 조회 100
- 잡담
-
- 두산) 두베야 베팁쌤들 보너스 두둑히 챙겨드려라
- 14:35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