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가격 똑같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유니폼 손 빨래하면서 막 비틀어 짜는데
- 15:57
- 조회 13
- 잡담
-
- 유니폼 한번입고 빨아도 생각보다 구정물나오던데
- 15:57
- 조회 43
- 잡담
-
- 한화) 한화는 23일 두산전에서 이도윤(2루수)~요나단 페라자(우익수)~문현빈(중견수)~강백호(지명타자)~노시환(3루수)~김태연(1루수)~심우준(유격수)~최재훈(포수)~이원석(좌익수)으로 이어지는 선발 타순을 앞세워 두산 선발 투수 타카다와 맞붙는다.
- 15:57
- 조회 22
- 잡담
-
- 약간 직관 자주가다보면 특히 평일 원정 이런거 자주가면 조금 익숙해지는 팬 분 있는거 나만 그런거아니지.....
- 15:57
- 조회 9
- 잡담
-
- 나는 유니폼 손빨래 해서 걍 야구장 다녀와서 샤워하면서
- 15:57
- 조회 15
- 잡담
-
- 뒷자리 애기가 내 흰유니폼에 콜라 쏟았는데 부모들은 보이지도 않더라
- 15:57
- 조회 11
- 잡담
-
- 난 예전(그러니깐 12년 전쯤)에는 유니폼 안 빨기는 함
- 15:57
- 조회 20
- 잡담
-
- 다들 데리고 갈 머글이 있다는게 부럽다
- 15:56
- 조회 50
- 잡담
-
- 티링 대기 취소하고 같은날 다른 구역으로 취소 대기 다시 가능할까??
- 15:56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올스타 투표 끝나서 투표할거 없나 기웃거리다 보넥도 멜론 주간인기상 투표하거 옴ㅋㅋㅋㅋ
- 15:56
- 조회 15
- 잡담
-
- 난 혼직 갔는데 옆에 어머님이 애를 거의 나한테 맡김
- 15:56
- 조회 98
- 잡담
-
- ㅇㅇㄱ 고향팀 좋아하다 타지로 취뽀하게 돼서 벌써 너무 슬퍼...
- 15:56
- 조회 22
- 잡담
-
- 난 야구장 한 번 다녀오면 유니폼 빠는데 기본적으로 손빨래로 함..
- 15:56
- 조회 37
- 잡담
-
- 엘지) 찬의 이번주중 주말시리즈에서 다 홈런 칠거임
- 15:55
- 조회 46
- 잡담
-
- 삼성) 오늘경기 취소표 겨우잡았다
- 15:55
- 조회 55
- 잡담
-
- 나 유니폼 한번 입고 스타일러 돌리는데 이래도 냄새 났으려나
- 15:55
- 조회 83
- 잡담
-
- 롯데) 오 이겼을 때 라인업 그대로 가넼ㅋㅋㅋㅋ
- 15:55
- 조회 56
- 잡담
-
- 동사로짜들 다들 직관 간 횟수 축소해서 올리는구나
- 15:55
- 조회 84
- 잡담
-
- 엘지) ㄹㅇㅇ
- 15:55
- 조회 120
- 잡담
-
- 기아) 19 왜 기억이 안 나지 멧 시절인가?
- 15:54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