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갈 거고 네렌지 제일 꼭대기 통로 vs 블루 2층구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올스타 투표 끝나서 투표할거 없나 기웃거리다 보넥도 멜론 주간인기상 투표하거 옴ㅋㅋㅋㅋ
- 15:56
- 조회 0
- 잡담
-
- 난 혼직 갔는데 옆에 어머님이 애를 거의 나한테 맡김
- 15:56
- 조회 6
- 잡담
-
- ㅇㅇㄱ 고향팀 좋아하다 타지로 취뽀하게 돼서 벌써 너무 슬퍼...
- 15:56
- 조회 11
- 잡담
-
- 난 야구장 한 번 다녀오면 유니폼 빠는데 기본적으로 손빨래로 함..
- 15:56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찬의 이번주중 주말시리즈에서 다 홈런 칠거임
- 15:55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오늘경기 취소표 겨우잡았다
- 15:55
- 조회 39
- 잡담
-
- 나 유니폼 한번 입고 스타일러 돌리는데 이래도 냄새 났으려나
- 15:55
- 조회 53
- 잡담
-
- 롯데) 오 이겼을 때 라인업 그대로 가넼ㅋㅋㅋㅋ
- 15:55
- 조회 39
- 잡담
-
- 동사로짜들 다들 직관 간 횟수 축소해서 올리는구나
- 15:55
- 조회 58
- 잡담
-
- 엘지) ㄹㅇㅇ
- 15:55
- 조회 88
- 잡담
-
- 기아) 19 왜 기억이 안 나지 멧 시절인가?
- 15:54
- 조회 28
- 잡담
-
- 물 흔들어본다니까 그거 생각난다 텀블러에 담은 물같아보이는 걸 잔에 따라 드시는데 누가봐도 짠 하고 계신다고
- 15:54
- 조회 51
- 잡담
-
- ㅇㅇㄱ 나 내향인이고 관심받는거 안좋아하는데 맘한구석엔 나를알아봐줬으면좋겠다 이런먀음 드는건왤까
- 15:54
- 조회 60
- 잡담
-
- 짜증나는건 아닌데 위팍 외야에서
- 15:54
- 조회 50
- 잡담
-
- 한화) 저녁경기 1루는 그늘이지?
- 15:54
- 조회 29
- 잡담
-
- 근데 뭘 쏟아서 타인의 재물에 피해를 줬으면 세탁비 드리겠습니다를 먼저 해야하는거 아냐?
- 15:54
- 조회 20
- 잡담
-
- 은근 경기 도중에 경기 인증샷(그라운드 등지고 포즈 취하는 그거) 찍는 사람 많더라
- 15:54
- 조회 127
- 잡담
-
- 나같경 흰유니폼 절대 안입음
- 15:53
- 조회 94
- 잡담
-
- 응원석도 아닌데 응원 주도하는 사람 옆에 앉으면 너무 괴로움
- 15:53
- 조회 78
- 잡담
-
- 유니폼 보통 한번 입고 빨지 않나?
- 15:53
- 조회 2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