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유니폼은 아닌데 맨투맨 크롭맨투맨 이렇게 내는데 걍 이렇게 하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228645 무명의 더쿠 | 14:38 | 조회 수 160 굳이 여성용 이렇게 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