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가들 중에 안타치라고 하다가 '홈런도 좋아요'하는거 웃기지않냐ㅋㅋ
무명의 더쿠
|
10:18 |
조회 수 229
안타보다 홈런이 더 좋으면서 '힘들거같+부담주는건 아냐+근데 뭐 홈런치면 좋고+근데 안되겠지?+하지만 바래볼수는 있자나' 이런 새침함이 느껴짐ㅋㅋ
안타보다 홈런이 더 좋으면서 '힘들거같+부담주는건 아냐+근데 뭐 홈런치면 좋고+근데 안되겠지?+하지만 바래볼수는 있자나' 이런 새침함이 느껴짐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