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s 교란 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 올러 씨는 광주오씨고, 영어못해서 미국못감
- 14:27
- 조회 5
- 잡담
-
- 기아) 지난주 금요일 경기 지금 보고 있는데
- 14:27
- 조회 5
- 잡담
-
- 자기한테 삼진 먹은 타자 뽑는 경우도 있슨 (♧ 𓏗ᴥ𓏗)(☆ 𓏗ᴥ𓏗)
- 14:26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상무 체력 검사 오늘이야..? 준용, 민석 한 거 같다는데
- 14:26
- 조회 37
- 잡담
-
- 엘지) 응원가 한 5번 들으니까 중독됨
- 14:26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수빈이 릴스 이제 감동적인 지경까지 옴
- 14:26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사직 경기 하나도 예매안해놨는데 우짤까......
- 14:25
- 조회 24
- 잡담
-
- 쓱 콜라보 유니폼 뭐야..
- 14:25
- 조회 267
- 잡담
-
- 롯데) 매기 멍청비용 썼어 ∧( •̥ Θ ก )
- 14:24
- 조회 89
- 잡담
-
- 선수단 투표 학연 지연 혈연(?) 다양한건 아는데 그래도 보통 성적 제일 좋은 선수가 투표 제일 많이 받는 편이지?
- 14:24
- 조회 139
- 잡담
-
- 내가 고고아메리카 명단 알려줄게
- 14:24
- 조회 155
- 잡담
-
- 두산) 이번 투표는 아쉬운 선수 없이 할거 다 한 느낌
- 14:24
- 조회 50
- 잡담
-
- 삼성) 우리 오늘 화이팅 타임에도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이거 햇음 좋겟다
- 14:24
- 조회 33
- 잡담
-
- SSG) 우리 10일동안 유니폼 3개 나온거네
- 14:24
- 조회 103
- 잡담
-
- 내가 좋아하는 오스틴쌤 영상
- 14:23
- 조회 134
- 잡담
-
- 올러선수가 왜 미국에 가?????
- 14:23
- 조회 182
- 잡담
-
- 근데 투표하는거 보니까 관계자들도 생각보다 단순하게 투표하던데
- 14:23
- 조회 122
- 잡담
-
- SSG) 집에 있는 크롭티랑 비교했는데 크롭 기장 진짜 짧아
- 14:23
- 조회 53
- 잡담
-
- SSG) 그냥 대놓고 돈에 미친게 보여서 정떨어짐 하다하다 여성용 유니폼...ㅎ
- 14:23
- 조회 102
- 잡담
-
- 후라도 올러 레이예스 고고아메리카
- 14:23
- 조회 1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