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올러 씨는 광주오씨고, 영어못해서 미국못감 https://theqoo.net/kbaseball/4254215362 무명의 더쿠 | 14:27 | 조회 수 172 수능점수 봤니? 완전 에휴. 영어공부더해야지 그리고 광주임씨? 그분은 아직 섭타가 남았다더라;; 동성출신인데 아직 4년인가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