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여기서 좌석선택 어떻게 하는건데 대체 https://theqoo.net/kbaseball/4254044413 무명의 더쿠 | 11:34 | 조회 수 388 진짜 짜증난다...11시에 들어갔는데 저래서 그냥 포기했어하 야구보러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