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경상권 살면 엔팍 자주 갔을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4047580 무명의 더쿠 | 11:37 | 조회 수 160 하지만 난 인천에서 출발해 광명에서 ktx타고대전역, 동대구역에서 내리는 야구팬들 마음속으로 배웅까지 다 하고 마산역에 내렸지૮₍◕ᴥ◕₎ა너모..너모 멀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