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찬호 원정입은거 보니까 찬호껄 더 늦게 찍은거 같기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3923658 무명의 더쿠 | 09:31 | 조회 수 372 수빈이껄 잠실에서 먼저 찍은거 같..? 어쨋든 하필 마지막날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