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유니폼 많아서 올해는 1,2개만 사고 안 사야지 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018310 무명의 더쿠 | 11:09 | 조회 수 97 벌써 4개 사긴함 ૮₍つ⌓˂̣̣̥ ₎ა 하지만 성한이 기념니폼 준재 끝내기 가나디 깜자 광현이마킹 어떻게 참냐구 ૮₍ ´.‸.` ₎ა